세종경찰청 세종남부경찰서 사이버경찰청
글자크기 English
게시물검색

답변완료

서정훈 조사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정강욱 등록일23-08-16 10:10 조회수63
진행절차 접수[북부] → 처리[북부] 진행상황답변완료
기상이변으로 인해 더욱 더워진 여름 땡볕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경찰관분들의 노고가 참으로 많으십니다. 
최근 물피도주의 경우 차량넘버가 특정되지 않는다면 찾아내기란 결코 쉬운일이 아니며 더 많은 시간과 노력과 수고가 필요함에도 
묵묵히 일을 해내시는 모습에 일개시민으로써 경찰관분들에 대한 든든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이 벅차올라 이렇게라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란 빈번히 일어나는것이 아님에 이번 계기로나마 퇴약볕밑에서 늘 수고하시는 경찰관분들의 모습에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한결같은 노고를 부탁드리오며 교통조사계 서정훈 조사관님께 감사한 마음과 꼭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존재하는 글은 (수정/삭제) 불가능 합니다

답변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대기중 매우만족 만족 보통 미비함 불만족
답변 : 세종북부경찰서에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경무과]정경민 등록일23-08-23 답변1
첨부물

정강욱님안녕하십니까?

세종북부경찰서 누리집을 통해 경비교통과 서정훈 조사관에 대한 칭찬의 글을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경찰은 국민의 생명·신체·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밤낮과 날씨를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해자의 빠른 피해 회복과 도로 위의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근무할 것을 약속 드리며,

최선을 다해 교통조사 업무에 매진하여 억울한 시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종북부경찰서와의 인연이 좋은 추억으로 남으셨길 바라며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