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경찰청 세종남부경찰서 사이버경찰청
글자크기 English
게시물검색

답변완료

이원섭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박재성 등록일23-08-22 13:13 조회수76
진행절차 접수[북부] → 처리[북부] 진행상황답변완료
블랙박스 신고를 통해서 신호위반이라는 딱지가 날라와서 많이 당황스럽고 억울함이 있었습니다.

경위님께서는 객관적인 시선으로 조언도 아끼지 않으셨고 제 관점에서의 상황도 이해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민원이 있을텐데도 전화 통화로 자세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고, 또 제가 건의드린 사항도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위님 말씀대로 더욱 안전운전에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존재하는 글은 (수정/삭제) 불가능 합니다

답변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대기중 매우만족 만족 보통 미비함 불만족
답변 : 세종북부경찰서에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경무과]정경민 등록일23-08-28 답변1
첨부물

박재성님, 안녕하세요.

저희 세종북부경찰서 경비교통과 교통관리계(민원실소속 경찰관에게 칭찬글을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담당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박재성님의 칭찬글로 인해 해당 직원이 더 열심히 일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고민원인의 말에 더욱더 귀 기울이고 공감할 수 있게 만든 점에서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교통법규 위반 신고자의 신고내용 뿐 아니라 피신고자의 의견도 청취하여 객관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신호등 있는 교차로에서  황색신호에 정지하는 운전습관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된다는 말에 공감해 주시고 종결(경고)처리 결과를 유선으로 통지한 것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해 주신 것에 대하여 해당 직원도 고맙다는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민원인의 말을 정취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고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공정하고 공감받는 경찰이 되겠으니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안하게 연락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씀 전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세종북부경찰은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다가가는 자세로 시민의 마음을 헤아리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