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경찰청 세종남부경찰서 사이버경찰청
글자크기 English
게시물검색

답변완료

교통사고조사계 김원동 조사관님께 감사인사 전달드립니다.
작성자윤소현 등록일23-11-10 13:13 조회수80
진행절차 접수[북부] → 처리[북부] 진행상황답변완료
<상황>
세종시 봉암리 쪽 주행 중 난폭운전으로 피신고되었으나, 신고자가 공주분이어서 공주경찰서에서 난폭운전 조사를 받고있습니다. 

<내용>
일반인이기에 궁금한 점들이 많지만 공주 경찰서까지 방문하기에는 거리가 멀어 세종 경찰서에서 궁금한 부분에 대한 상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하여 민원실을 통해 교통사고 조사계에 유선상으로 말씀드렸는데, 경찰서는 24시간 운영되어 퇴근 후도 괜찮으니 궁금한 사안이 있다면 방문해서 물어봐도 된다고 해주셨습니다. 이때 통화나누신 분도 김원동 조사관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단순 궁금한 점도 흔쾌히 방문 상담해도 된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교통사고 조사계에 방문드렸고, 김원동 조사관님께서 정말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경찰관 분들의 직급은 잘 모르지만 직급이 경감이셨던 것 같습니다. 사회초년생이라 교통법규와 조사 절차 등 모르는 점이 많아 걱정이 많았지만 이해하기 쉽게자세히 알려주셨고 또 추후 대처나 대응은 어떻게 준비하면 되는지 정식 절차와 법규를 기반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친절하고 따듯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통사고 조사계 분들과 김원동 경감님의 친절에 감사인사전해드립니다.
'답변이 존재하는 글은 (수정/삭제) 불가능 합니다

답변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대기중 매우만족 만족 보통 미비함 불만족
답변 : 세종북부경찰서에서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경무과]정경민 등록일23-11-22 답변1
첨부물

안녕하세요윤소현님 세종북부경찰서에서 답변드립니다.

     

처음 겪으시는 상황에 심적으로 어려우실 텐데 세종북부경찰서 교통조사팀 김원동 조사팀장에 대한 칭찬의 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종북부경찰서 교통조사팀에서는 귀하를 포함한 시민분들이 경찰서에 방문하는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감정이 교차할지 잘 알고 있기에 상담과 사고처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김원동 조사팀장은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바와 같이 수년간 다져진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훌륭한 경찰관입니다.

귀하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덕분에 김원동 경찰관 또한 많은 힘을 얻었으며앞으로도 공감을 바탕으로 열정적으로 근무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하는 순간이 되셨다고 전해오셨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져 도로 위 살얼음에 교통사고가 잦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늘 안전하시길 바라며세종북부경찰서 교통조사팀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세종북부경찰에 주신 관심과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